03 Jun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 영구화장 차별화된 테크닉 시술
[LA중앙일보] 발행 2019/06/04 경제 7면 기사입력 2019/06/03 18:03
LA한인타운 버몬트 길에 위치한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Sharon Permanent Makeup)’이 화제다. 영구적인 분장술 아티스트인 샤론 여 원장은 오랜 기간 성형 클리닉에서 축적해 놓은 노하우로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을 오픈했다.
샤론 여 원장이 직접 시술하는 남녀 눈썹, 속눈썹라인, 입술과 입술라인, 탈모 부위 커버와 잘못된 영구화장 수정 등 얼굴부터 머리까지 다양한 범주에서 시술이 이뤄진다.
특히, 샤론 여 원장은 입술라인과 입술 컬러링에선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 나이가 들면 입술과 입 주위 주름이 늘면서 립스틱을 발라도 라인이 깨끗치 않아 나이든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술이다. 여원장은 “입술 영구화장은 한번에 가능하다. 모세 혈관이 집중된 입술은 특별하고 유니크한 테크닉이 요구된다. 저마다의 피부와 입술 색깔, 크기, 폭 정도를 정확히 파악한 뒤 입술 영구화장이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에서는 노화, 선천적으로 인중이 길거나 입꼬리가 처진 경우엔 성형외과적인 메디-영구화장으로 인중과 입꼬리를 올려주고 다양한 색깔과 피부색에 맞춰 입술 영구화장을 한다. 이를 위해 샤론 여 원장이 직접 컬러를 희석하는 색상만도 12가지가 넘는다. 입술에 입히고 싶은 색이나 자신에게 맡는 색을 선택하는데 초이스가 이처럼 다양하다는 것은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만의 자랑이다.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은 버몬트애비뉴 올림픽과 샌마리노 사이 박대감네 몰 2층에 위치했다.
▶문의: (213)500-2193